본문 바로가기

신용대출/3금융권

미즈사랑 300 궁금했던 부분 해결해 보세요

미즈사랑 300 궁금했던 부분 해결해 보세요


직장을 다니거나 사업을 하고 있다면 소득을 증명 할 수 있어 돈을 빌릴때도 비교적 어렵지 않게 사용이 가능 합니다. 반면 전업 주부나 현금으로 수령을 하는 분들. 무직자라면 커트라인이 자연스럽게 높아 질 수 밖에 없는 구조가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예전과 달리 이제는 여성분들의 사회 활동이 활발해 지면서 금전적인 부분과 자금 마련도 이에 맞추어 변하고 있습니다.


미즈사랑 300은 소액을 간편하게 당일이나 몇시간 이내로 빌리고자 하는 분들에게 유리 합니다. 인터넷으로 신청부터 승인까지 별다른 서류 준비없이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만 26세 이상 59세 이하인 분들을 대상으로 하며 신용카드를 연체없이 이용중인 경우라면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이름 그대로 미즈사랑 300을 통해 진행하게 되면 300만원까지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부족한 경우 일반 신용으로 상담을 받아보면 됩니다. 



대학생 및 중개업체를 통한 접수 고객이 제외되는 것 이외에 다른 특이점은 없습니다. 연체없는 신용카드를 정상 사용중인 여성이라면 신청 가능합니다.



연27.9% 범위 내에서 이용 할 수 있으며 연체이자율 또한 같습니다. 어디까지나 간편하고 빠른 시간안에 승인을 원하는 여성분들을 대상으로 하니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