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cgv영화관 할인카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7초전 입니다. 9월이나 10월 가을은 영화를 보기 참 좋은 계절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저도 얼마전 영화를 한편 보고 왔습니다. 일본 영화라서 관람객은 많지 않았지만 둘이서 오붓하게 보기는 참 좋더군요.


그래서 오늘 준비한 주제는 cgv영화관 할인카드 입니다. 대부분 가지고 있는 체크카드와 신용카드가 해당이 되는것들이 많은데요. 이용하는 카드에 따라 현장할인이 되기도 하고 결제일 시점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등 차이가 있으니 확인해 보세요.



CGV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았습니다. 알뜰한 영화관람 방법 이라는 페이지를 보면 카드명을 검색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CJ ONE제휴 신용카드, 할인 신용카드, 체크카드, 신용카드 포인트 및 기타 제휴 카드를 편의에 맞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CGV 통신사 할인카드 입니다. KT멤버쉽은 현장 2천원할인이고 월 1회 동반1인 포함 4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SKT VIP



LG U플러스 



다음은 체크카드 입니다. 



삼성카드나 신세계 카드 같은 경우에는 대부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신규회원인 경우 발급 월 포함 3개월 동안은 카드 평균 이용실적과 관계없이 할인이 가능한 것들이 많네요.



현대카드 M포인트는 최대 5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용 가능한 CGV영화관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 주세요.



이밖에 기타 신용카드나 더 자세한 내용은 CGV홈페이지에 있는 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보다 확실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cgv.co.kr/discount/


CGV영화관 할인카드에 대한 정보였습니다. 큰 금액이 아닐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당연하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 또한 권리라는 생각도 듭니다. 즐거운 영화관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