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용카드소지자대출조건 쉽게 알기

신용카드소지자대출조건. 여러가지 금융 상품들이 존재하지만 그 가운데 하나라고 할 수 있는 오늘 주제에 대해서 다루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금융기관은 이자가 낮은곳부터 순차적으로 확인을 하시는 것이 순서니 이 부분 또한 유념하셨으면 합니다.




직장인, 사업자 등 매달 일정 소득이 있다면 이런 고민을 할 수 있는 폭이 크지 않습니다. 하지만 당일 급하게 이용을 해야만 하는 상황이라면 이 상품을 통해 활용해 보는것도 나쁘지 않은데요.


내 이름으로 되어 있는 신용카드를 연체를 하지 않고 이용 하고 있다면 금융사마다 차이가 있지만 2천만원 범위 내에서 활용 할 수 있습니다.




무직자나 주부 등 증빙 할 수 있는 소득이 없다 하더라도 신용등급이 7등급 이내라면 충분히 한도를 기대해 볼 수 있기 때문 입니다.


원리는 간단 합니다. 평소에 신용카드를 사용을 하는데, 돈을 밀리지 않고 잘 갚고 있다면? 어디에서든지 확인은 되지 않지만 소득이 있다는 것으로 간주를 하고 한도가 발생되는 방식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신용등급 이라는 것이 이자를 낮추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금융사를 통해 가능 여부를 확인후, 공인인증서가 있다면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 즉시 이용이 가능 하며, 공인인증서가 없다면 지점 방문 및 몇가지 추가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금융사마다 차이가 있으니, 이를 비교해 보시고 가능한 금액이 높게 나온다거나 또는 이자가 낮은곳을 선택하면 융자를 받을 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