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용대출

무서류소액대출 주말대출 가능한곳

무서류소액대출 주말대출 가능한곳


오늘 안내해드릴 내용은 무서류소액대출 입니다.


평일에는 그나마 괜찮은데 토요일이나 일요일 등 주말에 돈이 필요 할 때 고민이 많아지는데요. 어디서 받아야 하는지도 모르고. 정말 받을 수 잇는건지도 궁금해지기 때문 입니다.


그렇다고 돈을 안빌릴수도 없는게 당장 100만원이나 200만원이 필요한데 수중에 돈이 없다면 사람이라면 누구나 당황 할 수 밖에 없습니다.


무서류소액대출


주말대출 가능한곳 가운데 무서류 소액대출 신청이 가능한 곳들은 어디가 있을까요? 이왕이면 이자율도 요즘 추세대로 중금리로 이용 할 수 있다면 더할 나위 없겠죠.



1. 웰컴저축은행 텐


상담통화가 필요없는 자동텐은 사대보험에 가입된 직장인을 대상으로 합니다. 24시간 365일 신청과 입금이 가능한것이 특징 입니다. 금리는 연14.9%부터 신용등급 별 개인별 차등 적용 됩니다.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부터 결과를 바로 확인 할 수 있으며 무서류소액대출 이용이 가능 합니다.




2. 주말대출 가능한곳 웰컴론 단박콜


신용등급 8등급 이내라면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통화없이 본인확인만으로 300만원을 즉시 입금 받을 수 있습니다. 신청부터 입금까지 단박에 가능 하지만, 웰컴크레디트 웰컴론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기존 이용자는 대상에서 제외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베이글녀로 유명한 한지민이 광고를 했던 금융사 입니다. 천만원 이내 소액이 필요하다면 본인명의 공인인증서를 통해 무서류소액대출 신청이 가능 합니다. 상환기간도 5년까지 신청 할 수 있어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설정 할 수 있습니다.




주말대출 가능한곳 가운데 휴대폰 및 공인인증서로 본인 확인을 하면 무서류소액대출이 가능한 금융사에 대해 안내해 드렸습니다.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카드론 한도가 발생 되는지 체크해 보셔도 됩니다. 삼성, 현대 카드의 경우 타 카드보다 한도 금액이 높습니다. 다만, 카드론의 경우 처음 이용시 300만원 이상 신청시, 유선으로 본인 확인 후 입금이 됩니다. 따라서 100만원, 200만원정도 소액이 필요한 분들이 가능한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 보셨으면 합니다. 무서류소액대출 관련 정보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