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전 한밭구장 vip커플석은 이것이 좋다

요즘 마리한화가 다시 돌아 왔습니다.


시즌 초반만 하더라도 경기 보기 정말 싫었는데요. 그래도 고무적인것은 올시즌 한밭구장 직관 승률 100%의 사나이라는 사실. 부러우면 지는 겁니다. ㅎㅎ


며칠전 기아와의 홈경기를 다녀 왔습니다. 그것도 무려 vip커플석으로 말이죠. 후배가 티켓팅을 했는데 저는 그냥 묻어가는거로 마무리. 저는 1루 내야커플석을 선호 하지만. 이쪽은 워낙 예매가 치열한 곳이고.


vip커플석도 자리가 있다고 해서 이번 기회에 한번 가보자는 그런 심정이라고 할까요? 저는 비록 남남이지만 여자친구와 혹은 남자친구와 함께 관람을 생각하고 있다면 자리 뷰 살펴보세요.



VIP커플석은 1루 4자리, 3루 4자리 총 8자리 입니다. 한밭구장에서 단 4커플만 입장이 허용 되는 공간이라고 할 수 있죠. 이렇게 하니까 왠지 좀 있어 보이네요. ㅎㅎ 입장은 1루 쪽에서 계단을 타고 쭈욱 내려가시면 됩니다. 



입장하기전 티켓. TV에 자주 나오는 포수 뒷쪽과 비교했을 때, 가격 차이는 크지 않습니다. 



이렇게 생긴것이 두개가 있어요. 총 2커플이 입장을 할 수 있으니까요.



커플석당 선풍기는 하나씩. 총 2개가 있죠? 눈치 보지 마시고, 시원하게 즐겨 보세요. 생각보다 바람이 꽤 쎄더군요.



헝그리 망원으로 조인성 선수의 모습을 잠시 담아 봤습니다. 요즘 많이 힘드시죠?



이건 자리에 앉아서 스마트폰으로 거리 조절 없이 촬영한 모습. 실제는 정말 가깝습니다. [대한] 이라고 쓰여져 있는곳이 선수들 덕아웃이라는 사실은 비밀 입니다.


이용규


정근우


한화이글스의 자랑. 국테 12번 테이블 세터의 위엄.


정우람


올해부터 한화의 뒷문을 책임지는 정우람 선수.


김성근


퇴원하시고 선수들과 스킨쉽이 부쩍 많아지신 김성근 감독님.


그리고 이날은 저에게 행운이 많았던 날일까요?



야구장을 그렇게 다녀도 한번도 당첨되지 못했던 저 숫자. 끝자리 08번인 분들은 경기 끝나고 종합정보센터에서 상품 수령해 가라고 하더군요. 앗싸~ 처음이야.



그리고 야구공도 주워보고..


경기는 8회초 정근우 선수의 역전 3점 홈런으로 짜릿한 승리를 거두고 모든것이 최고였습니다. 그리고 상품을 수령하려 갔는데..




굳게 닫혀 있는 종합안내센터. 역전승에 취해서 너무 오랜시간 동안 경기장에 있었나 봅니다. 그래도 정말 즐거운 하루였죠?


한밭구장 VIP 좌석. 예매 하실때, 자리가 남아있다면 한번쯤 관람해 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평일 기준으로 2인 10만원. 조금은 부담이 되기도 하지만. 선수들을 정말 가까이에서 볼 수 있거든요. 그리고 경기 중간중간에 선수들끼리 화이팅 하는 소리까지. 


선수들과 함께 하고 있다는 기분을 느끼기 충분하실 것 같습니다.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를 눌러 주세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 가능 합니다. 한화이글스 화이팅!!